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들려주는 '천사의 캐롤'

등록일 2007년12월19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들려주는 '천사의 캐롤'

       

지난 8월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서의 연주실황
 
 
 
지난 8월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서의 리허설 장면
 
 
지난 8월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서의 리허설 장면/지휘 김덕규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덕규)의 2007 송년음악회가 오는 21일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아트홀 무대에서 마련된다.

이번 음악회는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위한 음악회로 꾸며진다.
김덕규 예술감독의 명쾌한 해설로 관객에게 쉽고, 편안한 감상기회를 제공한다. 합창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영상도 상영된다.
이념을 위해 총부리를 겨눠야만 하는 전쟁터에서 적과 아군이 하나가 되어 평화를 소망하는 영화인 크리스찬 캐리온 감독의 '메리 크리스마스' 속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영상도 볼거리다.

합창 레퍼토리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성탄의 기쁨’'메리 크리스마스’등의 캐럴 음악으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기쁨을 전하며, ‘거룩한 밤’을 통해서는 평화의 하모니를전한다.
또한‘에딘버러의 감동’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8월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참가 곡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연주회를 위해 대전핸드벨콰이어를 비롯해 소프라노 임수영(충남대 강사)과 바리톤 김진삼(대전시립합창단 단원), 타악기 케빈 클라크(대전시립교향악단 단원) 등이 함께한다.

김덕규 지휘자는 "다양하면서도 독특한 음악적 색채를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잇는 낭만의 성탄음악을 감상하게 되는 멋진 크리스마스 음악회로 준비하고 있다"며 " 이번 크리스마스 음악회의 천사의 캐롤은 평화에대한 소망을 담아 관객 여러분께 바친다"고 밝혔다.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은 노래의 날개를 달고 하늘로 향한 무한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하는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은 대전을 알리는 세계의 문화사절단으로, 최고의 음악적 감동을 선사하는 매체이다.
김형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