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김포외고 사태관련, '전 경기권외고 재시험 실시해야'

등록일 2007년11월12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외고 사태관련, "전 경기권외고 재시험 실시해야"
대분분의 특목고 지망 학부모 학생들은 이번 김포외고 입시문제 사전 유출사태와 관련, 경기권외고의 전부나 최소한 김포외고가 전면 재 시험을 치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목고 지망 학부모 커뮤티니 사이트 특목고 넷(www.tukmokgo.net)이 12일 오전 자사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긴급 설문 조사에 모두 286명이 응답한 결과를 분석한 결과애 따르면 전 경기권외고가 재험을 봐야한다가 124명 43%,김포외고만 재시험을 봐야한다가 114명 40%,김포외고 불합격만 대상으로 재시험을 실시 해야 한다가 48명으로 17% 이었다. 이는 경기도 교육청이 김포외고 불합격생으로 대상으로만 재 시험을 치룰계획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여서 많은 논란이 예상된다.

이 같은 결과에 대해 이 회사 김명원 이사는 "전 경기권외고가 재 시험을 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것도 사실이지만 많게는 4-5년이상을 외고에 준비 해온 불합격생들에게 명분을 준것이기때문에 경기도 교육청의 입장이 매우 어려울것"이라며 "특목고에 대한 국민여론이 따갑지 않을까 걱정"이라는 일부 학부모의 이 메일 의견도 있었다고 밝혔다.
사회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