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용인 보라지구 한양타운하우스 분양
신개념 주거형태로 각광받고 있는, 도심속 자연친화적 연립형 타운하우스를 한양에서 용인보라택지지구에 11월 중 분양될 예정이다.
연립형 타운하우스 구성은 140m² (구 42평형) 96세대, 167m² (구 50평형) 30세대, 209m² (구 63평형) 10세대 총 13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주변시세보다 낮게 공급될 예정이어서 내집마련으로 고민하는 분은 주목할 만하다.
보라택지지구에서의 마지막 분양으로 택지 내에 있는 모든 기반시설(신설 초·중·고교와 상업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보라택지지구 바로 옆 80만평의 기흥공원이 이미 개발확정 되었고, 인근에 한성CC, 88CC, 수원CC, 민속촌, 미술관, 경기도박물관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가까이에 있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전면을 산과 숲으로 둘러싸여있는 자연친화적인 고품격 타운하우스가 될 것이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경인고속도로와 23번, 42번, 315번 지방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과 직통으로 연결되고, 서울 ~ 용인간 고속화도로가 2009년, 영덕과 오산을 잇는 광역도로 또한 2008년 개통 예정이다. 용인경전철 기흥역이 2009년 개통 예정이고, 분당선 연장전철으로 2008년 개정 예정인 분당과 수원을 잇는 전철 상갈역이 단지와 차량 5분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하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주차공간을 지하 통합형 주차장으로 주차공간에서 각 세대까지 직접 연결되는 엘리베이터가 설계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며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건물외관, 자동 주차관제시스템, 공동현관 무인경비시스템, 홈 네트워크, 고품격 인테리어와 친환경 마감재, 넉넉한 수납공간 등 첨단과 웰빙이 동시에 갖춘 품격있는 단지로써 구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골프연습장, 골프퍼팅장, 휘트니스 센터. 샤워장 등 있으며 최상층세대에는 다락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연립형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이점은 대출규제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DTI 규정을 받지 않아 중도금 대출이 60%까지 가능하고 또한, 기존 다른 중도금 대출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견본주택은 오리역(4번 출구) 죽전로데오거리 내에 11월 중 오픈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