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행장)이 방카슈랑스 부문의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2주간 보험판매 전문인력 채용을 위한 원서를 접수한다고 11일 밝혔다.
경남은행의 이번 보험판매 전문인력 채용은 다가올 2008년 방카슈랑스 4단계 시장 개방을 대비, 국내 방카슈랑스 시장 내 선두적 자리를 수성하고 신규시장 내 영업력 확대를 위한 취지에서 계획됐다.
원서 접수는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우편 접수로도 가능하며,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관계 없이 보험상품 판매 2년 이상 경력자와 생보·손보·변액보험 자격 보유자를 우대하고, 학력의 제한 사항은 없다.
전체 채용 규모는 15명 수준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소정의 연수과정을 거쳐 오는 12월중 경남, 울산 및 부산지역 각 영업점에 배치 될 예정이다.
경남은행 이진희 방카슈랑스팀장은 “보다 차별화된 보험 컨설팅 제공과 영업력 극대화를 위해 보험판매 전문인력을 채용하게 되었다”며 “방카슈랑스시장에서 본인의 능력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인재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의 보험판매 전문인력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경남은행 방카슈랑스팀(055-290-855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