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2023 스프링워크서울 개최
‘2023 스프링워크서울’ 걷기와 피크닉을 함께 즐기며 걷는 ‘워크닉’ 대회 4월 15일 열려
2023 스프링워크서울 티켓 포스터
2023 스프링워크서울 티켓 포스터
블렌트가 운영하는 어반스포츠는 여의도 이벤트 광장 및 한강공원 일대에서 워킹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일명 ‘워크닉’ 형식의 ‘2023 스프링워크서울’을 4월 1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봄을 느끼며 걷는 ‘2023 스프링워크서울’은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대회로, 순위를 매기지 않는 비경쟁 방식으로 진행된다. 걷기와 함께 피크닉을 접목한 요소가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2030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면서 약 4000명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2023 스프링워크서울’은 20K와 10K 두 개의 코스로 구성됐으며, 피크닉을 즐기며 여유롭게 한강의 봄을 느끼며 걸을 수 있다.
20K 코스는 여의도 이벤트 광장을 시작으로 샛강을 따라 줄지어 있는 다양한 꽃을 보며 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잠수교와 이촌을 경유해 마포대교를 건너 출발지로 돌아오게 된다. 10K 코스 또한 동일하게 여의도 이벤트 광장에서 출발해 양화 한강공원을 돌아 망원을 거쳐 마포대교에서 반환점을 돌아 출발지로 돌아오는 순환 코스로 운영된다.
레이스를 진행하며 ‘CP(Check Point)’에서 여러 종류의 음료와 간식을 전달하고, ‘2023 스프링워크서울’만의 특별한 ‘CP 인증 배지’를 제공한다. 어반스포츠는 2023 스프링워크서울이 피크닉과 함께 즐기며 걷는 만큼 초심자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한강의 봄을 만끽할 기회라고 밝혔다.
이번 ‘2023 스프링워크서울’에는 운동과 앱 테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앱 이지테크핀의 ‘가자고(GAZAGO)’와 국내 최대 수입 과일 공급사 피에스케이인터내셔널(PSK)의 ‘오렌지’, ‘만다린’, 다양한 맛과 행복을 제공하는 빙그레의 ‘더단백 음료’, ‘더단백 프로틴바’, 다양한 맛을 제공하는 바프(HBAF)의 ‘허니버터 아몬드’, ‘하루견과 핑크’, 클렌징의 명가 맥스클리닉의 ‘달래패드’, ‘로지핑크톤업선크림’, 숨 쉬는 발을 느낄 수 있는 울숨워크의 ‘메리노울 양말’, 간편하고 즐거운 식생활을 제공하는 동원F&B의 ‘덴마크 요구르트’, ‘얼라이브’ 등이 대회 파트너사로 함께하며, 집결지인 여의도 이벤트 광장과 각 1개의 ‘CP(Check Point)’에서 대회 참가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더불어 티켓 매진으로 인해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걷기 대회도 준비 중이다. 인천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보행이 가능한 센트럴파크에서 8개의 랜드마크를 찾아 떠나는 부루마블 게임 콘셉트의 ‘송도마블워크’ 걷기 대회가 5월 27일에 열린다.
블렌트는 BTL 부분 통합 마케팅 서비스와 문화 및 스포츠 콘텐츠를 기획, 생산하는 기업이다. 타깃과 시장에 맞는 최적의 프로젝트 수행으로 단순 스포츠 행사를 넘어 문화와 브랜드를 담는 기획과 축제, 콘서트, 퍼레이드 등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