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등록일 2022년06월09일 22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고양시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조합장 이상천)이 시공사 선정 총회를 개최하고, 일산동 960-16번지 일원을 개발할 시공사 선정 입찰 공고를 냈다고 9일 밝혔다.

고양시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6월 17일 현장 설명회를 열고, 7월 8일 입찰 마감을 진행할 계획이다.

입찰 공고에 따르면 현장 설명회에 참여한 건설사만 입찰할 수 있으며, 입찰 보증금은 30억원이다. 입찰 마감 전까지 현금으로 납부하거나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지하 2층~지상 25층, 5개 동, 390가구 규모의 새 아파트로 재개발을 진행한다. 시공사를 선정한 뒤에는 사업 시행 인가를 위한 속도를 낼 예정이다.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의 아파트는 인근 일산1-1구역과 1-3구역의 주택재발정비사업단지와 인근에 있다. 구역은 4차선 도로와 2차선 도로를 접하고 있으며, 일산역과 탄현역 중간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쉽다. 인근에는 초·중·고가 인접해 있다. 일산 시장과 탄현 상가등 편의 시설도 가까이 있다.

일산 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 지역은 2015년 4월 정비 구역 지정 및 지형 도면 고시 이후 2019년 1월 조합 설립 인가를 마쳤다. 2022년 2월에는 임원 선출 총회를 실시한 뒤 새롭게 선출된 임원과 함께 이른 시일 안에 구역 내 재개발을 성공시킬 시공사를 선정하기 위해 입찰을 진행하고 있다.

일산1-2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조합원들이 일반 경쟁 입찰을 통해 입찰한 시공사 가운데 시공사를 직접 뽑는 총회를 7월 말에 진행할 예정이다. 총회에는 조합원 50% 이상이 참여해야 하며, 이 가운데 다득표한 시공사가 최종 선정된다.

김형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