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산업진흥원(원장 최규남, 이하 진흥원)은 10월 5일 코엑스 장보고홀에서 2007년 2차 게임 혁신기업 CEO 교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2004년부터 게임 업계 CEO 교류회를 개최해 왔으며, 작년에는 3차례에 걸쳐 150여 업체 CEO가 참가하여 업계의 커뮤니케이션을 증진하고, 게임산업계 현안들에 대한 정책 제언 및 토론 등을 통해 발전방안을 모색한 바 있다. 지난 7월 개최한 1차 CEO 교류회에는 140여 업체가 참가하여 게임산업 전반에 관한 다양한 토론을 한 바 있다.
금번 개최하는 게임 혁신기업 CEO 교류회에서는 한국게임산업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주요 메이저 퍼블리셔 및 관련 업체들이 참석하여, 게임산업계 최초로 대규모의 대·중소기업간 교류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한국게임산업진흥원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주요 게임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럽 게임시장에 대한 진출전략 및 메이저 게임개발사의 진출 사례 발표로 인하여 유럽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게임개발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규남 원장은 이번 교류회를 통하여 앞으로 대중소기업간 교류의 장을 계속 만들어나갈 예정이며, 게임산업협회와 함께 게임혁신기업 CEO 교류회가 업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 토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참석자에게는 ‘게임산업 경영전략 연구보고서’와 ‘게임산업 기업가치평가 연구보고서’, ‘해외 게임기업 및 관련기관 편람’ 등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한국게임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kogia.or.kr/)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