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 '오프로드' 92분 만에 매진

등록일 2007년04월12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 '오프로드' 92분 만에 매진


제8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 <오프로드>가 오늘(12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시작된 직후 92분만에 완전 매진되어, 출발부터 좋은 신호를 보내고 있다.


올해 개막작으로 선정된 한승룡 감독의 <오프로드>는 아름다운 전라북도의 자연 풍광과 그 속에서 고뇌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잘 그려낸 영화로 전주지역 최초의 제작영화라는 점이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았다.


관객들의 편의를 위해 개·폐막작과 일반상영작 예매시기를 별도로 시행함으로써, 일정 시간대에 티켓예매 집중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이트 폭주와 예매 지연 사태를 사전에 예방해 순조로운 예매가 가능했으며, 폐막작인 두기봉 감독의 <익사일>도 꾸준한 예매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제8회 전주국제영화제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4일까지 9일간 고사동 ‘영화의 거리’ 메가박스, CGV전주, 전주시네마타운, 전주프리머스, 아카데미아트홀 등 총 13개관에서 치러지며, 전 세계 37개국 185편의 작품이 초청됐다.


26일 개막식은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배우 김명민, 박솔미씨의 사회로 화려하게 열린다.


4월 13일(금) 오전 11시부터 일반상영작 예매


일반 상영작은 4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예매가 시작된다. 국제경쟁부문인 '인디비전과 ‘터키영화 특별전’과 ‘피터 왓킨스 감독 회고전’ 그리고 매년 조기 매진을 이룬 ‘영화궁전’의 작품 등 모든 일반상영작(5,000원)을 예매할 수 있다.


밤을 새워 영화를 보는 열혈 영화관객을 위한 상영인 ‘불면의 밤’은 4월 27(금), 4월 28일(토), 4월 29일(일)에 상영되며, 쉬는 시간에는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간식을 제공한다. ‘불면의 밤’과 ‘마스터클래스’, ‘소니마주’ 티켓은 10,000원이다.


예매방법 www.jiff.or.kr / www.ticketlink.co.kr. 전주국제영화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jkr)와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이며, 영화제 홈페이지 예매를 위해선 일반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출처 : 전주국제영화제

                                                      연합일보 / 문화부



장병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