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우리담배, 국내 영업망 구축

등록일 2007년08월16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담배, 국내 영업망 구축
순수 민간자본으로 담배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담배(회장:이재명)가 본격적인 담배 출시에 앞서 국내 영업망 구축에 나선다. 우리담배는 오는 11월중 하드팩형태의 레귤러 및 수퍼슬림형 담배 등 총 7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리담배는 이번 국내영업망 구축작업을 통해 전국 시·군·구 권역별로 총 250개의 대리점을 모집할 계획이며, 대리점 영업관리를 담당할 100여명의 임원 및 중간관리자도 함께 뽑을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홈페이지(www.wooritobacco.com)을 참조하면 된다.

이와 관련, 우리담배 관계자는 “11월중 출시할 제품은 2,30대 및 4,50대대 층이 선호하는 제품을 타르(Tar)별로 차별화시켜 다양한 흡연자의 기호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기존의 거대 담배회사가 출시하지 못했던 특화담배도 함께 내놓아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본격적인 국내시장 런칭을 위해 우리담배는 충남 당진 8만여㎡(2만 4천여평) 부지에 연간 67억개비의 생산 능력을 갖춘 자체공장을 건설중에 있으며, 9월중에 공장을 준공하고 10월중 재정경제부로부터 본허가를 받을 예정으로 있다.

한편, 우리담배는 지난해 7월 자본금 300억원으로 설립되었으며, 11월 재정경제부로부터 ‘담배제조 조건부 허가’를 받은 바 있다. 재경부 본허가는 연간 50억개비 이상의 생산규모 여부 등에 대한 실사 과정을 거쳐 발급될 예정이다.

경제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