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한글의신비-16회

등록일 2007년03월13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글16)

세계 안에 존재하는 근본은 몸과 맘을 중심으로 미지의 힘과 인지의 힘의 합의 행동으로 이뤄진다. 우리 이름은 인지의 힘이며, 미지의 힘은 염원으로 소리의 삶을 근간으로 하여 찾아 이뤄지며 이를 바탕으로 자연적인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 이다.한 글은 미지와 인지의 힘을 찾는데 도움을 주게 되며 인류의 투명한 삶을 유지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우주의 에너지를 배우는 첩경이라 할 수 있다. 세계 안에 존재하는 구 계와 뛰어넘는 십 계 그리고 합하여 형성되는 십팔계와 삽십육계 그리고 칠십이 계와 이십팔 계의 백과 영계가 존재하는 것이다. (이에 대한 설명은 스스로의 삶을 통해 깨달 길 바랍니다.) 이러한 우주와 미지의 세계 안에 첫 출현하는 소리는 그 모양을 드러내게 되니 이가 바로 한글이라는 소리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소리의 글인 한 글은 즉 창조적인 측면의 으뜸으로 원시적이며 초자연적 환경 안에서 탄생되어 최초의 인류 안에 존속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한 글은 최초의 문자 전의 그림으로 이해하면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역사 안에 혹은 신화 안에 존재하는 한인 할아버지들의 나라 한국은 이 글자를 사용하였을 것이고 이후 한웅 그리고 단군조선의 3대 가륵 단군 할아버지 때, 한 글의 현 모습을 닮은 가림다와 상형 문자인 현재의 한문의 정립을 이루고 추후 이두나 언문등을 걸쳐 오다가 서민들의 엉켜지고 무질서한 글들을 정리하여 언문을 새로움으로 규정하여 소통함을 가지게 함이 훈민정음으로 이어지고 현재 24자의 규격화된 형상으로 우리 곁에 존재합니다.

                                                    <한판고륜>금일권

장병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천부경의신비-8회 (2007-03-13 00:00:00)
천부경의신비-8회 (2007-03-13 00:00:00)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