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최초의 글로벌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2일(토), 23일(일) 양일간에 걸쳐 페스티벌 1, 2부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 1, 2부의 그림 티셔츠 만들기는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여 나만의 티셔츠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로,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참가 가족들에게 티셔츠와 물감, 붓, 그리고 아크릴 도안을 제공하여 본인 또는 가족을 위한 기념 티셔츠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 1, 2부로 진행되는 사진 공모전인 ‘알펜시아의 추억’은 알펜시아를 배경으로 촬영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내 로비에 위치한 컬러 프린터로 출력 후 게시판에 부착하여 응모하면 기념품이 증정된다.
페스티벌1부의 야간 부대행사로는 밴드공연 및 마술 쇼, 알펜시아의 시네마천국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 경쾌한 재즈와 이벤트 음악은 리조트의 분위기를 한껏 달궈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마술쇼를 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유쾌한 시간도 가질 수 있으며, 알펜시아의 시네마천국 프로그램을 통해 대관령 청정 자연과 어우러져 자유롭게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야외 및 인터컨티넨탈 옥시 라운지에 스크린을 설치하여 흥미로운 애니메이션, 미래의 꿈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비디오 영상 등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리조트 콜 센터 033-339-0000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강원도 최초의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전 세계 약 4000개 호텔에 59만개의 객실을 가진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매니지먼트사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이 운영하는 국내 3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이다. 작년 12월 오픈한 이래 최고급 호텔 서비스와 골프장, 스키장 등 리조트의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총 238실 규모의 객실은 76~381.13㎡(23~115평형)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내에 알펜시아 리조트를 조망하며 바비큐가 가능한 아름다운 테라스를 갖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최고급 사우나와 스파, 피트니스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테라피와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과 춘천을 세계적 명품도시로 가꾸는 "춘천 G5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