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멋진 공원에서 책을 읽으며 향기로운 커피를...

등록일 2010년04월03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북서울꿈의숲에 북카페 4월3일(토) 오픈
멋진 공원에서 책을 읽으며 향기로운 커피를 마시는 것이 가능해졌다. 서울시에서는 북서울꿈의숲내 아트센터에 가족들을 위한 book&kids와 친환경을 표방하는 ‘cafe dream'이 4월3일(토) 문을 연다고 밝혔다.

세종문화회관(꿈의숲 아트센터)에 위탁운영하는 ‘cafe dream'은 아트센터 1층 407㎡의 공간에 3천여권의 책을 비치하였으며, 다양한 종류의 잡지들도 200여종 비치했다.

어른들을 위한 공간과 아이들을 위한 책&놀이공간인 Kid‘s Zone으로 구분해 공원을 이용하거나 아트센터의 공연을 관람하는 가족들이 잠시 방문하여 아이들은 Kid’s Zone에서 자유롭게 즐기고 어른들은 여유롭게 공원을 조망하며 책을 읽고 간단한 음료와 스넥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Kid's Zone내에는 국내 최초로 Kids Library가 구성되어 어린이책이 비치되며, 거기에다 어린이 전문 교구업체와 출판사들의 지원을 통해 매주 아이들을 위한 교육시간과 아동발달 검사 등 교육 시스템도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최광빈 푸른도시국장은 “아트센터내 ‘cafe dream'은 북서울꿈의숲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좋은 친환경공간에서 차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운영함으로써 공원이용 시민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나아가 공간으로 북서울꿈의숲을 서울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게 할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우승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