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하나은행 대중교통 신용카드 출시

금융권 최초12.5%할인 되는 하나은행이 '하나마이웨이카드'를 출시했다.

등록일 2007년02월05일 00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하나은행(은행장 金宗烈)은 금융권 최초로 대중교통 이용 고객을 타켓으로 지하철이나 버스 이용시 교통요금이 12.5% 대폭 할인되는 “하나마이웨이카드”를 5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서울, 경기, 인천, 대전, 원주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고, 1회(기준금액 800원)당 100원씩 절약되어 월 40회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결제일에 할인 금액만큼 차감 청구된다.

예를 들어 직장인이 대중 교통으로 1달에 20일(40회) 출퇴근 이용시 월4천원, 연간4만8천원의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다.

이외 특화서비스를 살펴보면 전국 모든 SK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50원~7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형할인마트(홈에버, 롯데마트, 이마트등) 이용시 5 ~ 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액기준으로는1회 최대 1만원, 월 2회까지 할인되어 연간 최대 24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또 1) VIPS 전매장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 2) 전국 CGV, 메가박스, 롯데씨네마 이용시 최대 4천원 할인 3) Kraze Burger 전매장 10%할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30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연회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주중엔 대중교통요금 할인, 주말엔 주유, 대형마트 할인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직장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궁로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