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분야 채용 노려라
이번 주는 IT 및 정보통신 분야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대우정보시스템, SK C&C, 인성정보 등이 신입 및 경력 채용에 나섰다.
대우정보시스템(www.daewoobrenic.com)은 연구개발, 전략기획, 품질관리 등 총 7개 분야에서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로 각 부문에 따라 관련분야 2~15년 경력자여야 한다. 경영지원, 영업의 경우 토익 650점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2일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woobrenic.com)를 통해 하면 된다.
SK C&C(www.skcc.com)는 증권·산업금융권 IT 및 업무 전문가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자로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인성정보(www.insunginfo.co.kr)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IT영업, 기술지원, 회계 등으로 본사 및 계열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은 4년제 대졸 이상이어야 하며 경력은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지원방법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우편 및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태광그룹 IT전문회사인 태광시스템즈(www.taekwangsystems.co.kr)는 21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서버 및 DB관리, 콜센터 시스템 운영, SI영업, 홈페이지 개발 및 운영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자로 각 지원분야에 따라 3~9년의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콜센터 시스템 운영의 경우 초대졸자도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이메일(recruit@taekwangsystems.co.kr)로 하면 된다.
엔씨소프트(www.ncsoft.com)는 오는 30일까지 디자인 부문 신입,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의 경우 해당분야 전공자여야 하며, 경력은 관련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게임사이트 웹 디자인 지원자의 경우 1974년 이후 출생자여야 지원 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포트폴리오와 함께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넥슨은 채용 시까지 경력 사원을, 이지케어텍은 오는 23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